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창2지구 아파트의 건설현장 후기~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8. 21:59

본문




현재 서창2지구 아파트의 건설현장에 잠시 다녀왔어요


정말 많이 지어놨더라구요



예전에 여기 서창2지구는 허허벌판이었는데 말이죠

주차장 입구인가봐요 뼈대는 다 만들어 놓아서 이제 인테리어만 하면 될꺼 같네요







아파트도 이미 끝까지 다 올라간 상태구요.

지금은 내부인테리어를 하고 있더군요






요기 보이는 이 건물은 어린이집으로 사용될꺼라네요

아파트 사이에 있어서 엄마들이 애들 보내긴 편하겠네요






출입문쪽에는 페인트가 없어서 그런지

밤에보면 무섭겠어요. 아무것도 없으니 말이죠...

그런데 한국건설의 놀라운 힘은 몇개월안에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변한다는 겁니다. ㅋㅋ




서창아파트 입구네요 현재 서창은 개발이 한창인 곳으로

11블럭과 7블럭은 입주가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지금 여기는 8블럭이네요

여기도 꾸며놓으면 꽤 이쁠것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