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창2지구 건설중인 아파트 내부사진~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10. 10:00

본문


서창2지구 아파트 내부사진






서창2지구가 요즘 뜨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내부사진 찍어봤어요
 
아직 건설이 한창인데 내부 인테리어에 약간의 흠집이 있네요




  


인테리어가 완성된 아파트가 아니라서 그런지 왠지 좁아보여요

출입구도 좁아보이구요

그냥 느낌일까요?



 


그런데 크게 이런 흠집이 보이는군요

미장을 잘못한 것일까요?

어쨋든 보기에는 좋아보이지 않네요





 


 


방과 욕실도 아직 벽지도 바닥장판도 안깔아놓았어요

아직은 건설중이니깐요...ㅋㅋ

그래도 ...




 


헐 근데 처음본 광경

옆집과 옆집사이에 벽돌 크기 한장 ㅋㅋ

이거 너무나 웃긴데요...저기에다가 문 만들어도 돼겠네요...ㅋㅋ






 


거실과 주방도 꾸며놓으면 꽤 예쁘겠네요.

아직 아무것도 준비가 안된 아파트지만, 꾸며놓으면 살기좋은 아파트가 되는곳

서창2지구에서 살고 싶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