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송도신도시 NC큐브 송도커넬워크가 주목받는 이유는~ 김연아덕분?? 런닝맨덕분??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16. 01:48

본문


인천 송도신도시 NC큐브 송도 커넬워크의 주목받는 이유!!


그건 바로 일명 김연아  소유 건물이 2개나 있어서지요


그리고 런닝맨에서 런닝맨들이 활약한 건물로도 유명하거든요


그럼 그 건물이 어떤지 한번 보러 갈까요?




NC큐브가 8월말에 오픈을 했거든요

송도신도시에 유일하게 아니 전국에서 몇 안되는 야외형 오픈쇼핑몰이예요


보통 쇼핑몰이라고 하면, 답답하고 공기도 안좋고, 오래 있으면 눈이 굉장히 아픈

그런곳을 생각하죠.

하지만 이번에  오픈한 NC큐브 송도 커넬워크는 

기존과는 다른 외국의 뭔가가 있더라구요


전 처음 들어갔을때, 여기가 한국이야? 미국이야??라고 했을 정도니깐요

송도신도시 개발 어쩌구 저쩌구 말이 많았는데,

전 개인적으로 굉장히 개발된다고 봐요.

단~~~ 시간이 다른곳보다 오~~래 걸린다고 보거든요

약  10~20년 정도?



아무튼 송도커넬워크 NC큐브로 들어가기전에 알고계셔야 할것은

건물에 대해서 조사를 하고 가셔야 합니다

전 끝에서 끝까지 가느라 힘들어 죽는줄 알았어요




건물은 

봄 | 여름 | 가을 | 겨울

이렇게 구분이 되어 있어요..뭐로 구분이 되냐구요? 

바로 도로로요..그것도 왕복 3차선인가 그래요..

꽤 크죠 ㅋㅋㅋ


각 계절이름의 건물집합들이 모두 특징이 있긴 해요

테마도 조금씩 다른거 같고, 데코도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복합쇼핑몰이라 옷파는 가게만 있을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커피도 있고, 먹을것도 많고, 인테리어소품점

아이들을 위한 키즈몰도 있구요..뭐 별거 다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건 단번에 보이는 조형물

처음에는 하늘에 보이는 조형물이 그냥 이쁘다고만 생각했는데,

이것이 우리의 불행일줄이야..

여기는 바로 겨울동이기 때문에, 이렇게 눈 모양을 장식한거네요...흑흑..


문제는 우리가 살 브랜드샵은 봄에 있다는거, 

약 2km는 걸은거 같아요..아구 다리아파..여기 수평 에스컬레이터라도 설치좀 하면 좋을텐데








마침 저희는 행사때 왔는데요..뭔가하니

개성공단에서 만드는 제품을 홍보차 나온거였어요

그러나 사람도 별로 없고, 옆에서 사회자만 열심히 떠들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무지 흐렸거든요

중간에 비도 내리고 






그래도 송도 NC큐브 커넬워크라고 명명된 가장 큰 이유인

커넬워크 (물길)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아이들은 엄청나게 좋아하더라구요

만약 날이 더운 여름이었다면, 많은 아이들이 

물에 뛰어들었을지도 ㅎㅎ








물로 만들어진 터널 너무 멋지지요

진짜 동심을 돌아가서 

이곳을 지나가고 싶어요 ㅠ.ㅠ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고기와 양떼 그리고 말

등등이 있어요.

아이들은 이럴면 쇼핑따라 올만 하죠

저라도 가고 싶을 테니깐요







대대적인 오픈행사라서 그런지

요런 야외 음악회도 하네요

그런데, 듣다보니 프로가 아니었네요

아이들이 아마추어적으로 연습을 해서 하는거...


이 아이들이 연주하자마자 하늘도 슬픈지 비가 내리더라구요 ㅋㅋ

참 절묘하죠








열심히 걸어서 가을동까지 왔을때 봤던

대형 모델 사진

누구지???

SPAO 브랜드가 걸려 있네요.

대다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캬..

아이들은

여기 오면 떠나질 않아요.ㅋㅋㅋ

그걸 노리고 마케팅 하는 코코리따 ㅋㅋ







오늘은 행사날이라 쿠폰을 이용하고 하면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할수가 있어서 왔어요

아마 자주 할듯 하네요

시간 되시고, 다리 튼튼하신분들은 가보셔도 될듯요


김연아 건물이 어떤건지 찾아도 보시고 말이죠









아이들은 물보고 마냥 신나서 놀고 있네요

야외 쇼핑몰 NC큐브 색다르면서도 

재미있네요







그리고 외부라고 해서 담배피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무조건 금연입니다. 

밖이라고 피시는 분 있으면, 과태료 부과되요.







앞에 보이는게 무슨 브랜드 같죠???

근데, 저도 자세히 보니 화장실이었네요. ㅋㅋ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놓은 화장실 보니..꼭

프랑스에서 봤던 화장실이 생각이 나네요



인천 송도시의 자랑 NC큐브는 

김연아, 런닝맨 덕분에 유명해 졌지만

많은 분들의 쇼핑을 하는 공간, 문화를 즐기는 공간

카페를 즐기는 공간, 밥먹는 공간

으로 활용하는 곳이네요. 



봄,여름,가을,겨울 

동마다 따로 주차장이 있으니, 잘 들어가셔야 해요..

저처럼 고생하시지 말구요...



즐겁게 보셨다면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블로깅에 큰 힘을 주세요

덧글 남겨주시면  답방 꼭 갑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