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런닝맨 500회 촬영장소 전소민 출격

스타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20. 5. 15. 16:01

본문

드라마 다시보기를 통해서 보는 편인데, 
요즘 뜸했던 런닝맨 500회를 보게되었답니다. 

그런데 사실 500회보다 더 이슈가 되었던 내용이 있죠. 
바로 런닝맨 500회 촬영장소와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빠져있는 전소민의 출격??에 대한 내용이었답니다. 

 

여느때와 동일하게 런닝맨 멤버들이 다 나왔네요. 
역시 등신대로 전소민도 등장을 했구요. 
그렇게 런닝맨 500회는 시작이 됩니다. 

 

 

 

 

 

런닝맨 500회에 맞게 특집으로 꾸몄는데요. 
항상 런닝맨에는 인기가 있는 아이돌들이 많이 출연해서 시청률을 상승을 도모하고 있죠. 
이번엔 에이핑크 윤보미, 박초롱과 청하, 최유정, 이미주가 나왔네요. 
101 연습생 시절 보던 때가 오래된거 같은데, 
벌써 이렇게 폭풍성장해서 인기스타가 되었네요. 

 

 

 

그렇게 런닝맨은 커플이 되어 500회 특집을 진행하게 됩니다. 
매번 즐겨보던 런닝맨이 벌써 500회가 되었다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일명 밥은 먹고 달리냐라는 특집 레이스로 문제를 마추고 번돈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문제도 맟추고, 재미난 게임도 하고 말이죠. 
그렇게 아무도 모르게 게임은 진행이 됩니다. 

 

 

 

 

근데 유독 런닝맨 500회 특집에 자주 보이는 곳이 있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촬영장소인데요.
도대체 런닝맨 500회 촬영장소인 이곳은 어디일까요? 

나중에 놀러도 갈겸 알아보니 홍천에 있는 더파크글램핑장이라고 합니다. 
호수도 있고 산도 있고, 글램핑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그렇게 문제를 풀며 욕심쟁이 범인을 색출해내는데.. 
모든 사람의 예상을 뒤엎고 전소민이 범인이었다는.. 충격적인 결과 
그렇게 500회 특집에는 전소민이 주인공이 되었네요. 

그렇게 런닝맨 500회 촬영장소도 알아내고, 비록 등신대지만 전소민도 보고 
즐거운 킬링타임이었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