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탑방의 문제아들 재방송 다시보기

스타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20. 5. 7. 16:38

본문

저는 이 예능이 재미있는줄은 몰랐는데.. 
친구가 말하길 이 프로 은근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현재 예전에 했던거 옥탑방의 문제아들 재방송 다시보기 하고 있는 중이요. 
문제 풀기등 하는게 은근 꿀잼이더라구요. 
제가 진짜 재미나게 문제푼건 박현빈이 게스트로 나왔을때였거든요. 

 

월요일에는 일이 바빠서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볼수가 없겠더라구요.
오후 8시 50분에는 잘준비하느라 바빠서 절대 볼수가 없어요.ㅠㅠ 
그래서 매번 옥탑방의 문제아들 재방송을 챙겨보고 있는중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박현빈이 나왔어요.. ^^;; 
그래서 옥탑방의 문제아들 재방송을 챙겨본것도 있지만요. 

 

특히 요즘 유행하는 미스터트롯에서 박현빈이 인정하는 스타는 정동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들어보니 진짜 실력이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은근 버즈  민경훈하고 박현빈하고 절친이라고 하더라구요.
벌써 10년지기라고 하니 얼마나 친한줄 알겠죠. 

 

 

그리고 특히나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보는 이유중에 하나인 문제풀기
은근 이런 문제 푸는거 재미나더라구요. 
저 같으면 과거사진은 보여주기 싫을꺼 같아요... 
흑역사가 많아서 그런걸까요..ㅎㅎ 

 

그리고 은근 이런 꿀정보도 주더라구요. 
저 이런게 있는지 전혀 몰랐거든요. 

 

 

그리고 제가 진짜 좋아하는 강경화 외교부장관님 정말 멋진분이시더라구요.
이분이 무려 지하철 영어방송을 한 알바이력이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들을수가 없는게  아쉽지만요.. 
영어 발음 진짜 잘하던데.. 

 

 

그리고 전혀 몰랐던 사실도 알게 되는데요.. 
치타가 워낙 성격이 소심해서 사회성을 길러주기 위해서
어릴때 강아지와 같이 키운다고 하네요.. 
그럼 사람도 잘 따르고 사회성이 좋아진다네요. 

 

 

그리고 이런 꿀정보도 주는데요. 
세탁기에 물티슈 2장만 넣고 도돌리면 다양한 털과 머리카락이 물티슈에 붙게 된다는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이런 어마어마한 사실이 있다니.. 

 

 

 

그리고 마지막까지 문제를 푸는 재미에 쏙 빠지게 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재방송 다시보기~~ 
언제봐도 재미나지만, 퀴즈 푸는거 싫으신 분들은 재미 없을수도 있는 예능
하지만 저와 비슷하게 문제푸는거 좋아하신다면 한번 보세요..

완존 잼나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