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디오스타 황제성편 너무 웃김!

스타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20. 5. 5. 00:48

본문

 

저는 개인적으로 개그맨 황제성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정말 웃기고, 재미나면서도 좋더라구요. 

특히 비행기타고가요에서 처음보게 되었는데, 

너무 웃겨서 배꼽 빠지는듯 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제 눈에는 라디오스타 황제성편을 재미나게 봤네요..

이번에도 여전히 배꼽이 빠지는줄 알았네요. 

 

 

 

라디오스타는 윤종신님이 빠지고 특별 MC가 오셨네요. 
이상엽 배우님이라고 합니다. 
근데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겠네요. 

 

 

암튼 이번에 나온 컬투 김태윤님과 황제성님이 나왔어요. 
너무나 재미있는 두분~~ 
개인적으로는 컬투에 정찬우님이 더 웃기던데~~ㅎㅎ 

 

 

그런데 김태균님의 머리가 다 심은거래요~~헐~~~ 
대박 무려 4600모를 심었다니... ㅎㅎ 

 

 

 

개그맨분들이 같이 공트하고 싶은 여개그우먼 순위래요. 
저는 요즘 박나래님이 참 웃기시더라구요~~~ 

 

 

그리고 은연중에 라디오스타 황제성편에서 구라님의 스캔들이 밝혀지게 되네요. 
이혼하시고 맘고생 많이 하셨는데, 요즘 사귀시는 분이 계신가봐요. 

 

 

]

그리고 요 2분이 엄청 절친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웬지 잘 어울릴꺼도 같구요.. 

 

 

 

컬투 김태균님이 SNS에서 하고 있다는 게릴라 퀴즈.. 
재미있게 보이던데, 저도 한번 해볼까봐요~~ 

 

 

그리고 문세윤님의 봉준호 감독의 패러디.. 
정말 재미있었어요~~~ 
처음에 인스타에서 봤는데 빵터졌답니다. 

 

 

그리고 이야기중에 나왔는데, 라디오스타 황제성님은 박초은씨와 결혼을 아주 잘했다고 하네요. 
박초은님이 마음씀씀이가 엄청 크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문세윤님은 2명의 자녀가 있으시군여
결혼 안하신줄 알았는데, 언제 하셨대요. ^^ 

 

라디오스타 황제성편 개인적으로는 재미나게 봤어요. 
궁금하신분은 한번 봐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