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리곱터 뜨는 영상 (완전 신기함 - 다큐)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23. 19:26

본문



우연히 발견한 헬리곱터 뜨는 모습이예요


(아래쪽에 헬리곱터 뜨는 영상 있음)





헬기뜨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본적은 처음인데


너무 재미났어요


주변에 있던 아이들은 계속 환호성을 부르고 있네요..ㅋㅋ







헬리곱터가 뜨기전에 주유를 하나봐요


뭔가를 헬기에 주입하는데, 기름 맞죠?


근데 어딜 가는 걸까요? 궁금하군요






헬리곱터가 주유를 마치고 프로펠러를 돌리기 시작하네요. 


바람은 남동풍이 불고 있으니, 참고하시오







좀더 가까이에서 보고 싶어서 가까이 갔어요


헬리곱터의 날개가 돌아가는 모습을 보니 너무 멋진거 있죠


그나저나 소방헬기던데, 아픈 누구를 구하러 가는 걸까요?








헬기가 드디어 이륙할 준비를 하네요


헬기장에서 자주보던 'H'자는 없지만, 그래도 헬기가 뜨기에는 충분한 거리네요.





사진으로 보여주는게 한계가 있어서 헬리곱터 영상을 찍어봤어요


궁금하시면 보세요. 


헬리곱터가 뜨는 모습을요...특이 아이들이 좋아할꺼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