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산 포도 휴게소 야경 <제2서해안 평택시흥고속도로에 위치>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21. 14:13

본문

송산 포도 휴게소의 야경과 뭘 먹을까?



여행중에 어둠이 짙게 깔린 고속도로를 가다보면, 꼭 들리고 싶은곳이 있죠

그곳은 바로 송산포도휴게소

여기는 바로 제2서해안 고속도로라고 불리는 평택시흥고속도로예요

영동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의 교통체증을 해결해주었어요

근데 요즘엔 여기도 막히더라구요. 

역시 대한민국땅에서의 교통은 어디나 막히는 듯

완~~~전 시골 빼고요.







송산포도휴게소의 야경은 참으로 밤 답다라고 할수 있어요

건물 밖을 비추기 보다는

건물 내부 조명에만 신경을 썼어요

그래서 그런지, 카메라도 조리개 값을 최대로 열고 했는데도, 이정도네요. ㅋㅋ

디카아님...ㅋㅋ







LED 광고판이 더욱 확연하게 드러나네요

혹시 이 광고효과를 위한 현상인가?

전기세 때문인지, 밖의 조명은 그리 밝지가 않아요






최신 휴게소들의 트렌드 답게

패션 아울렛은 꼭 들어와 있죠

차를 타고 이동하는 고객들을 

 VIP 고객으로 보는거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모델들이 벽면에 떡 하니 붙어 있네요

송산 포도휴게소의 특징중에 하나는 온갖 대기업프랜차이즈와

아울렛 등의 광고가 안들어와 있는것이 없을 정도예요

마치 브랜드 박물관을 연상시키죠








그 첫째 나뚜르가 있어요...

겨울인데, 아이스크림 사먹냐구요?

ㅎㅎ..나뚜르는 유난히 겨울에 더 잘되는거 같아요







푸드코트 약관입니다. 반드시 읽어??? 보시고 식사하세요

읽고 해석해 보셔야 해요

내가 모르는 단어 한개가 있었음...







엔젤리너스가 빠질수 없죠

그리 크지는 않는 송산휴게소에 이런 고급 커피샵이 3개정도인가

들어와 있는거 같아요

이름 아는거, 모르는거 해서요




그리고 커피도 팔지만, 도넛을 전문으로 하는 던킨도 들어와 있다는거

근데, 여기선 왜 커피를 파는 거야...

이러니 서로 싸우지..








그리고 휴게소에 꼭 필요한곳 화장실 말고 두번째로 꼭 가는곳

종합정보안내소예요

모든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니. 밥 먹고 노는동안 충전하시면 좋을듯 해요

스마트폰은 배터리가 빨리 닳으니깐요










송산 포도 휴게소에 가면 꼭 들리는곳

밥은 안먹어도 주전부리는 꼭 사가요

차안에서 먹을껄요

난 오징어, 델리만쥬, 오뎅 사먹었어요

너무..느무 맛있는거 있죠







그리고 송산 포도 휴게소를 통해서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

특히 제2서해안 평택시흥고속도로에 진입하셨다면, 휴게소가 하나밖에 없으니, 

초입에 진입하시면 요 메뉴판 보시고, 메뉴 미리 정해 가시면, 바로 시켜서 먹을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게다가 송산 휴게소가 좋은 또하나의 이유는 이렇게 많이 팔리는 메뉴는 표시를 해 놓아서

더 편리한거 같아요


전 뚝배기 불고기 먹었으요...ㅁㅋㅋㅋ


여행 즐겁게 하세요....


[내가 가는 곳이 여행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