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종합터미널이 새로 생겼어요 (예약도 가능)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25. 21:49

본문

광명종합터미널 드디어 광명KTX역이 흑자로 돌아서나?



광명에 광명종합터미널이 생겼어요


그 모습을 한번 볼까요?





광명종합터미널의 전경이예요...

그냥 딸랑 건물만 하나 있낀 해요..그런데

노선이 쫌....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한명의 사람도 없네요







그런데 수도권근처에는 노선이 하나도 없네요

저 멀리만 있어요

특히 KTX가 가지 않는 서산, 태안, 당진, 속초둥이 위주인가봐요

서해안과 동해안을 주로 가는 노선이네요






진짜 한명도 없네요

근데 그리 크지 않네요...

그래도 점점 노선이 늘어난다고 하니 기대해 볼만해요

우리집은 안가나..ㅋㅋ


참고로 예약은 코버스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www.kobus.co.kr/web/main/index.jsp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