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신여대 맛집 특별한 우리들만의 공간으로 G~O~

맛집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15. 09:07

본문


오늘도 우리는 성신여대 맛집으로 가요~






여자들의 생활공간 성신여대 먹자골목에 맛있는 집으로 꼬우~~
 
성신여대 맛집 소개문

 





오늘 소개할 곳은 스시롤로 잘 알려진 곳이예요

저도 친구들과 어울려서 자주 가곤 해요

맛도 정말 깔끔해서 좋고요. 

가격도 학생들이 먹기에 

충분히 저렴한 편이거든요







국물맛이 시원한 일본풍의 요리예요






닭고기가 듬성 들어있는것이 아주 먹음직 스럽죠.





콩나물과 면발이 아주 오통통해서

국산임에 틀림없어요. ㅋㅋ







반찬은 조촐하게요...짠..~~





요건..그냥 국물






자 오늘의 메인요리 등장

해물이 잔뜩 들어간 요리 







면발이 매콤하면서도 아주 쫄낏해요

그래서 더욱 땡겨요.

게다가 해산물도 엄청 만아서 자꾸만 먹게 되요






이제 몸을 따뜻하게 했으니

맛있는 스시를 먹어야 겠죠

시스롤의 싱싱한 횟감이 김밥위에 살포시 얹어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날치알과 김밥의 포옹이네요

아까 먹은 라멘과 같이 먹으면 시원하면서도 

따뜻하게 먹을수가 있어요. 


성신여대 맛집으로 정말 추천하는 곳이예요

제가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