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익동 맛집] 함흥관의 고기값이 비싼이유?

맛집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11. 23:42

본문





함흥관의 고기값이 비싼이유?






학익동 맛집으로 명명했지만, 이곳의 고기가 비싼이유
 
 물론 고기도 좋고, 모든 서비스가 좋긴 합니다요. 그래서 학익동에 맛집으로 유명한거겠죠

 


 


고기의 양은 참으로 끝내줍니다.

양도 좋고, 질도 굉장히 좋아요

흔희 말하는 본드고기는 아니니깐요






야채도 정말 이쁘게 줍니다. 신선한 야채지요

특히 양념도 맛있어요





깻잎에 포인트 준거 보세요.ㅎㅎㅎ

센스있죠...ㅋㅋㅋ












이건 우묵인데, 그냥 주는것보다는 이렇게 데코레이션을 해서 주니깐

더욱 멋진거 있죠

게다가 서브로 들어가는 야채와 고추장양념의 조화가 너무 좋아요







야채 겉절이도 그냥 주는 법이 없죠

날치알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멋지지요








요건 더덕인데, 양념이 참으로 희한하게 해놓았지요

단 한개를 줘도 이렇게 멋지게 주네요





그리고 고기도 맛있지만, 가자미 양념도 참 좋아했어요

맛도 맛이지만, 씹는 느낌이 고기보다 더 부드러워서 

계속 리필요청했을 정도니깐요











고기도 고기지만, 반찬의 종류가 많고, 양은 적지만, 반찬에 데코를 했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도 많은 분들이 찾는 이유 같아요

다행이도 좌석수를 많이 만들어서 예전과 같이 줄서는 경우는 없지만

주말같은 경우에는 조금정도는 기다려야 되는 것이 있지만 말이죠


그래도 맛을 따진다면, 꼭 가고싶은 학익동 맛집이었어요


PS) 근데 요즘엔 맛이 조금 달라지고, 반찬의 종류도 많이 변했다는 소문이 돌더라구요

하긴, 제가 좋아하는 꽃게장도 안하더라구요..비싸졌나봐요..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