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맛집 양곱창 먹고 맛을 알다~

맛집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18. 02:04

본문



분당맛집 양곱창 먹고 맛을 알다~



친구따라 강남가듯이

전 친구따라 양곱창을 먹고 왔답니다.

소곱창은 전에 한번 먹어본적이 있지만, 양곱창은 처음이었거든요








가격은 약간 비싼듯 하네요

그래도 친구가 돈을 잘버니깐..친구가 내겠죠.

그래서 전 전혀 상관안하고 맘대로 먹었답니다. 






양곱창이 짜짠 나왔어요

욱...보기만 해도 처음엔 그랬죠..ㅋㅋ

그런데 맛을 보면 달라지실꺼예요











반찬은 뭐 그럭저럭

내가 가장 좋아했던건 요 부추무침 이어요









요 소스맛이 분당맛집 양곱창집의 특징인데

뭔가 맛이 색다르더라구요

그냥 먹지 마시고, 소스에 양보하세요.








그리고 나온 생간과 천엽인데

요건 솔직히 못먹겠더라구요

전 그래서 그냥 패스

친구는 요것때문에 온다고 함..허걱

너나 많이 먹어라@..@









곱창이 어서 익기만을 기다렸어요

다 익고 먹었는데, 양 특유의 누린내는 없더라구요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는 양곱창











그리곤 빠질수 없는 소주데스네

소주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수 있지요

오늘도 밤새 먹어보자...ㅋㅋ








양곱창이 드디어 다 익었어요

오물오물 쫄깃쫄깃 한 요 양곱창의 맛이 

아주 좋아요








특히나 내가 좋아하는 부추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었어요

끝내주는 맛, 너무 조항요









맛있는 양곱창을 다 먹고 난뒤에는

그 니글니글한 기름에, 볶음밥 마구 비벼주시면

안주 후에 식사의 완성


;; 친구와 오랜 회포를 풀기위해 갔던 분당맛집

너무나도 신기한 경험을 했던 양곱창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