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골목식당 거제도 [불과 1년전에는 이랬는데 지금은~]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9. 12. 27. 19:53

본문

 

요즘 연일 화제가 되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백종원 골목식당 거제도편인데요. 불과 1년전에 갔을때는 정말 좋고 활기찬 곳이었는데, 현재는 아주 안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1년전에는 이랬다는거 강조하고 싶네요. 그때 갔을때는 다 맛있고, 동네 분위기도 사람들이 많고 한곳이었는데, 지금은 어떨까요?? 엄청 궁금한데 멀어서 못가고 있네요. ^^

 

 

 

[지난 1년전에는 포스팅에서는 좀 달랐는데 말이죠]===========================================

 

전에 다녀온 거제도 요즘에는 각 지역에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곳을 찾아가는 여행객들이 많아졌죠. 그래서 저도 한번 다녀와봤답니다. 거제도에는 그 이후 식당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한번 탐방겸 보여드리려구요. 저는 다른 편보다도 거제편을 유독 관심있게 봤거든요. 역시 각 지역마다 특성이 있어서 골목식당을 보는 재미도 있는거 같아요. ^^ 그리고 요즘 유독 관심있는것은 바로 그 이후에 근황에 대한 이야기라고 하더라구요.

 

 


거제 고현 버스 터미널을 통해서 거제도에 도착을 했답니다. 거제도는 아직도 따뜻한 여름의 기운이 있어서 저희 동네보다는 훨씬 포근한 느낌이예요. 그래서 다니기에도 좋고, 이날따라 날씨가 좋아서 겉옷은 벗어 던졌답니다. ^^ 

 

 

 

 

 


거제 터미널 맞은편에는 흐르는 강물이 있었는데, 민물이 아니라 바다더라구요. 물고기가 팔짝팔짝 뛰어오르기도 하고 짠내도 올라오구요. 역시 거제도에 왔다는 실감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이제 백종원 골목식당 거제도로 출발해요~~ 

 

 

 

 

 



길가는데 꽃이펴있는걸 봤어요. 전 꽃은 모두 봄에 피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봄에피는꽃, 여름에 피는꽃 가을에 피는꽃 모두 다르더라구요. 심지어 겨울에 피는 꽃도 있더라구요. ^^^ 대박!! 

 

 

 

 

 




전에는 그냥 마냥 시골 면사무소였는데, 골목식당에 출연하고 난뒤부터는 엄청 유명한 장소가 되어버린 일운면사무소. 요즘에는 면사무소라는 말 안쓰죠. 주민센터라고 하잖아요. 그거랑은 다른건가 모르겠지만 단어가 어색하네요. 

 

 

 

 

 



제가 갔을때 거제김밥집은 열어있었어요. 근데 역시 백종원 골목식당 거제도편을 한지 오래되서 그런지 주변에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원래 여기에 사람이 북적북적되곤 했던데.. 이제 그 열기가 사라진거죠. 

 

 

 

 

 


풍년보리밥집도 잘 있는거 같아요. 들어가보진 않았지만요. 그래도 사람들이 줄서서 먹곤 하지 않는거 같더라구요. 웨이팅이나 그런건 없더라구요. 

 

 

 




하지만 한가지는 확실한거 같아요. 골목식당이란 프로가 거제 일운면 거리를 활성화를 해놔서 다른 식당들도 이렇게 잘되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전에는 완전 한산한 거리였는데, 그나마 사람들이 조금씩이라도 오는거 같구요. 

 

 

 

 

 



이 모퉁이를 돌면 톳김밥을 먹을수 있는 쌤김밥집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들어가시는 분들은 몇분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나머지 분들은 그냥 지나가시는 분들 같구요. 주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주소로 검색해서 가시면 되더라구요. 

 

 

 

 

 


근데 이집은 백종원 골목식당 거제도에 나왔던 집이 아닌거 같던데, 백종원님하고 사진을 찍은게 있네요. ^^ 한정식 전문점에 7000원인데, 별로 가고싶진 않았어요. 그냥 아는곳을 가는게 좋죠.~~ 

 

 

 

 

 




거리에는 사람들이 모여드니 당연히 이런 노점상들도 모이겠죠.. 밥먹고 식후에 먹을수 있는 찹쌀과베기와 도너츠도 파네요. 아 맛있겠네요.. 저도 꽈베기 정말 좋아하는데 말이죠. 

 

 

 

 

 




주변에는 대체적으로 한산한편이긴 해도 차도 많이 다니고 주차한 차들도 있는거보니 백종원 골목식당 거제도 방송에 나오기 전보다는 훨씬 좋아진거 같아요. 전에는 아주 휑 했더라구 하더라구요. 

 

 

 

 

 




없던 약국도 생겼네요. 거리가 활성화 되고 유명해지다보니 주변에 약국도 새로 오픈을 하고, 참 백종원 골목식당 거제도 프로로 인해 주변에 이러한 다양한 근황들이 생겨나네요. 백종원님은 참 좋은일 많이 하시는 분 같네요.. 어느 정치인들보다 훨씬 훌륭한 마인드를 가지신분인거 같아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