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요금제 & 요즘폰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20. 5. 25. 17:04

본문

코로나가 있기전에 Note10에 대한 붐이 확 있었죠. 

예약으로 폰을 사기도 하고 굉장히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LG 요금제를 알아보고 요즘 어떤 폰이 나왔는지 한번 볼께요. 
워낙 요즘엔 폰하고 거기를 두고 살아서 인지 이런것도 신기하네요. 
요즘 신기술에 대한것도 잘 모르겠구요. 

특히 요금제가 궁금하시면 한번 보세요.. 
5G가 비싼건지 LTE가 비싼건지 말이죠. 
제가볼때 경우에 따라서 요금이 많이 달라지네요. 

 

근데 갤럭시 s20이 반값이네요. 중고폰으로 나중에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을 보상한다는 정책이라고 하네요.웬지 괜찮은 정책같기도 하고

 

 

 

요즘 개통령으로 유명한 강형욱 조련사님이 메인 MC네요.. 개인적으로 이분 너무 좋더라구요. ^^ 

 

 

 

 

갤럭시 시리즈에서 플립폰에 대명사 Z 플립이 나왔네요. 

 

 

 

 

u+는 특히 키즈스마트폰, 키즈채널들 유아동을 위한 타겟을 많이 하더라구요. U+TV에서도 아동을 대상으로한 컨텐츠도 많구요. 

 

 

 

 

 

사실 이건 실물은 안봤는데, 예전 폴더폰하고 비슷하게 생겨서 전 별로더라구요. 

 

 

 

 

보통 LG 요금제중에는 5G와 LTE로 나눠지는데 95000원짜리 요금제를 사용하면 월 49250원으로 S20을 사용할수 있네요. 이참에 스마트폰이나 바꿔볼까나요~~?? 

 

 

 

 

그래서 궁금하게 된게 바로 LG 요금제인데요. 5G요즘제가 엄청나게 비싼건 아니고 싼것도 있네요. 하지만 음성통화 추가가 없는게 좀 아쉽네요. 

 

 

 

 

 

다른 통신사에서는 LTE요금제라고하는데, LG 요금제에서는 모바일요금제라고 하네요. 어찌보면 LTE요금제가 더 비싼거 같기도 하고.. 5G로 가는게 좋을꺼 같긴한데. 고민이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