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렌즈와 소니렌즈 DSLR표준렌즈비교

사진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1. 2. 20:38

본문

캐논 렌즈와 소니렌즈가 많이 다르죠
그래서 비교해보기 위해서 찍어봤어요


캐논의 표준형 렌즈라고 할수 있는데
손떨림 방지를 해주는 600d보급형
렌즈네요


소니렌즈도 표준형 렌즈인데 마찬가지로
손떨림 방지를 해주는 보급형 렌즈네요

렌즈가 호환되도록 표준 규격이 있으면 좋으련만
직접 끼어본 결과 서로 호환이 안되니
캐논 유저는 캐논만 소니 유저는 소니만 사용하게 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