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수육과김치

맛집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2. 17. 09:00

본문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수육에 김치찜



완존 맛있어요



이렇게 잘 익은 수육을 기름기 완전 빠진 수육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이런 수육을 어디에 먹느냐 하면



수육은 입에 넣으면, 기름기와 살코기가

조화가 잘되어서, 아주 맛이 있어요




물론 다른 찍어먹는 양념도 너무 맛있지만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맛있는건





지방과 살코기가 8:2정도로 붙은 수육을 한점 접어서





어느정도 익은 김치를 돌돌 말아 먹으면

어느 양념을 찍어 먹은것 보다 더욱더 맛있는 

보쌈이 되지요




참고로 모든 김치라고 다 맛있는게 아니고






요로콤, 굴이 들어간 김치가 제맛이 난다는거

아니당께

음..굴의 시원함이 잔뜩




다시한번 보쌈을 들고 벌써 2번째 시킨 메뉴

추가로 시켰스마다..





다시 나온 굴김치 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수육에 싸먹는 맛있는 보쌈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으로 인정할만 하오~~




벌써 술을 7병째...아직 초반..ㅋㅋ

안주가 좋으니, 술이 들어가도 안취하네..안취해....ㅋㅋ

술병에는 내가 좋아하는 고준희씨와 함께..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