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국대맛집 즉석떡볶이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

맛집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2. 18. 10:30

본문


건국대맛집 즉석떡뽁이 이렇게 드세요


떡볶이 없으면, 아주 힘든 우리 생활


물론 포장마차의 떡볶이도 맛이 좋지만


즉석떡볶이야 말로 내가 매일 먹어도 안질릴 메뉴




예전에 오뎅만 들어가던 떡볶이 시대는 가라

즉석떡볶이가 나오면서 쫄면, 당근, 메추리알까지

이건 그냥 요리네 요리야







사실 메추리알이 더 맛있긴 한데, 

아무튼 정말 맛있는 즉석떡볶이




그리고 






그 이름도 특이한 떡볶이집 이네요

누가 글 만들었는지 정말 잘만들었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의 팁 떡볶이이 먹을땐 물보다는

이런 탄산음료를 같이 먹으면 더 맛이 좋아요








종류별로 시켜먹은 탄산음료..ㅋㅋㅋ









떡볶이 먹고난후 알게된거

여기 피자도 무지 맛있게 생겼다는거

그런데 돈이 없다는거



나중에 알바 더 뛰고나서 피자까지 꼭 먹으리라







즉석떡볶이집 답게 학교 걸상을 토대로 만들었다는점

아주 좋네요..추억도 새록새록 나고






수저도 다른곳과는 차별화를 두어 운영하는 

건국대맛집 에서의 즉석떡볶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