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횡성한우의 맛은 마블링이 결정해요~

맛집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9. 26. 14:45

본문




한우하면 1등급 한우를 취급하는곳 

바로 횡성한우 라구요


그곳 횡성한우의 맛을 결정하는 것은 바로 마블링이라고 할수가 있어요


횡성한우의 마블링을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횡성한우의 참 마블링이예요

보기만 해도 살과 지방이 고루고루 섞여 있는것이 아주 

침이 줄줄 고이네요.~~



한우는 약 2~3분정도만 굽고 넘기면 딱 먹기 좋게 익는다는걸요.

ㅋㅋ..

그릴자국도 남아있어서 

더욱 맛있게 보이는 횡성한우

마블링이 사라져 가는게 아쉽지만

입에 들어올것을 생각하니 행복하네요.




이제 횡성한우의 마블링은 모두 사라지고

맛있게 익었어요

이제 입에 들어갈 만한 크기로 잘라주시면 되요.

아주 아주 신나는 시간





큼지막한 한우로 2점을 집어서

입안에 쏙

입안으로 터져나오는 육즙때문에

입가에는 미소가 +ㅁ+



아시죠 횡성한우는 특히 소금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는 걸요

그리고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요...돈많이 들고 살쪄요.

적당히 드시기를요.


AAA등급 횡성한우 완전 짱 좋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