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손연재선수가 뛸 체조경기장 미리보기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2. 20. 13:04

본문










2014아시안게임 손연재 선수가 뛸 체조경기장을 미리 살펴보기



2014년 인천에서 아시안게임이 열리죠

이때 손연재 선수도 나온다고 합니다

홍보대사이기도 하구요





손연재 선수를 보기위해 2014년 아시안 게임에서는 체조티켓 불티나겠네요. ㅋ ㅋ

 

아시안게임 개최일 : 2014년 9월 19일 (금) ~ 10월 4일 (토)



 

저도 혹시 구매가 안될꺼 같아서 미리 체조경기장을 가봤어요


 정확한 명칭은 남동체육관이네요

체조경기장과 럭비경기장으로 서로

구름다리 같은걸로 이어져 있네요






앞에 있는 경기장이 우리의 손연재 선수가 뛸 체조경기장이예요

저기 서있는 동상이 손연재선수를 본뜬줄 알았는데,

그냥 체조하는 선수를 이미지화 한거더라구요






구름다리 위에서 보이는 체조경기장의 모습

너무 예쁘다

이 구름다리를 통해서 럭비경기장으로 바로 갈수가 있어요







바로 반대편에 보이는 곳이 럭비경기장이예요

근데 우리나라가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럭비 선수가 나올란지는 모르겠네요









구름다리가 위 아래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의 쉼터가 될것 같네요









아시안게임 체조경기장 으로 들어가 볼까요?

일단 들어가면 가장 중요한거 한가지..매점이죠..

먹는거 빼면 시체니깐








짜잔 음료가 700~ 2000원으로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이네요

근데 내가 좋아하는 사발면이 가격이 비싸네요..잉








잉 근데 손연재선수가 뛸 경기장으로 들어가려는데, 불이

꺼져있네요

조명이 켜지면 정말 예쁠꺼 같네요

약간의 불빛으로 엄청나게 큰 경기장이 나타나겠는데요




그리고 여기 인천 아시안게임 체조경기장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저기 맞은편에 공사하고 있는 곳이

바로 류현진 야구장을 건립한다고 한 부지입니다







바로 여기죠. 

벌써부터 기둥세우고 있네요

여기까지 완성되면 여기가 남동시민들의 쉼터가 되지 않을가 싶네요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은 손연재보러 티켓팅하고
바로 고고싱 하렵니다..완전기대기대
체조경기장 많이 많이 놀러오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