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맛집에서 Andromeda 되다!!

맛집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4. 2. 8. 03:59

본문




김포맛집에서 우리가 먹은꺼리들






회사동료와 같이 간 김포맛집에서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내 정신이 자리를 비웠더니 뭔가가 계속 나오네요. ㅋㅋㅋ

 



누릉지탕인데, 우리가 먹은 코스의 제 1종목 이제부터 시작인데, 누릉지타잉 왜이리 맛있냐..ㅋㅋ

그래서 하나더 시켜서 먹었음. ㅋㅋ

일단 여기에서는 김포맛집에 대한 생각은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음









2번째 쟁반짜장면의 등장 이야..이거야 원 양이 완전 많아요. 남자들도 몇명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다 못먹을 정도 네요. 

여기 김포맛집이렇게 퍼주고 남나??










탕수육과 군만두는 야들야들하니 맛도 좋고, 전 원래 군만두는 잘 안먹는데,


여기 군만두는 조금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전 안먹었어요. 예전에 군만두 먹고 체한적이 있어서리









짜잔 그새 누가 쟁반짜장 이나 해물짜장인가 하나더 시켯어요


여기 짜장 너무 맛있다고 말이죠..

이렇게 시키다가 회사 회식비 거들나겠어요










염치없이 시킨 짬뽕...역시 술엔 국물있는게 있어야 한다며

과장님이 시켰지요 ㅋㅋ

역시 센스 만점. 술도 완전 쓰더만











그리고 메인요리 양장피가 등장

마구마구 비벼서 마구마구 먹어주니, 게임 마구마구가 생각이 나네요

양장피 너무 맛있다. 코큿찡할정도로 맛있는 양장피









에고에고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까?

난 누릉지탕이 다시 채워져 있는줄 알았따. 헉/

누가 또 시킨것이다. 역시 총무가 잠시 자리를 비우면 비용 생각안하고 막시키더라구요










결국 난 그때 김포맛집에서 중국집세트로 시켰으나, 돈계산만 하면서 잘 먹지도 못했어요. ㅋㅋ
그래서 결국 들이킨 고량주 5잔에 저의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ㅋㅋ
그날 집에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따..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