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연아 피겨심판 구성 [러시아 소치올림픽]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4. 2. 21. 04:41

본문




러시아 소치 올림픽 피겨 심판 구성



김연아가 나온 피겨의 편파 판정으로

심판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많네요



혹시 모두 러시아선수 아닐까 궁금하신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렇진 않네요


단지 최종 결정권자 CEO에 해당하는 사람이 러시아 사람일뿐 -> 이거면 말 다한거 아닌가 의사결정자인데 ㅋㅋ





이번 소치올림픽은 수치로 끝날거 같네요

실력은 뒷전이고, 자국잔치로 끝난 피겨때문에

많은 분들이 김연아 피겨심판 구성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는데, 헉


빨강색점으로 표시된게 점수에 관여하는 심판이라네요


그리고 중요한거 유럽은 EU연합이라고 있는데, 유럽심판진이 60~70%이라는거

무엇보다 아시아나 북아메리카 피겨 선수들의 점수는 굉장히 짜게 나온편이랍니다



그래도 점수에 상관없이 우리는 진짜 챔피언의 마지막 축제를 기분좋게 감상했습니다

김연아 선수 감사합니다


전세계는 당신의 피겨인생을 기억할것입니다


내가 유일하게 기억하는 스포츠스타는 마이클조던과 김연아 둘뿐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