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광고 TIP (구글을 생각하라)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의 경우 클릭을 부르는 최적화된 광고가 있지요
그런 광고의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클릭을 부르는지 답은 없지만,
나름 일반화된 답은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봤어요
[ 애드센스 광고 요약 TIP ]
색인 |
광고크기 |
광고위치 |
광고갯수 |
광고스킨 |
광고단가 |
광고종류 |
배경색상 |
해답 |
728*90 |
왼쪽상단 |
1~2개 |
3단스킨 |
500원대공략 |
텍스트 |
회색 |
실제로 구글 광고를 운영해보신분들은 아마 잘 아실꺼라 믿어요
그중에 가장 궁금하신 부분이 광고단가이실텐데, 가장 고민도 많이 되는 요소라고 생각되요
흔히 금액이 큰 스폰서를 공략하지 않고 500원대를 공략하는 이유는
자신의 블로그가 상위노출이 잘 안되거나, 할때는 낮게 낮게 공략하시는게 롱런하는 길이라 생각되네요
그렇다고 너무 작은 금액대를 공략하면, "티끌모아 포기"를 하게 되니깐 말이죠
각 요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내용은 다음 포스팅때 말씀드릴께요....
또봇의 종류와 작명의 중요성 (0) | 2013.12.10 |
---|---|
우리집 강아지 복슬이를 소개합니다~ (0) | 2013.12.08 |
귀염둥이 꼬마버스 타요가 유명한 이유? (0) | 2013.12.06 |
2~3개월 아기의 필수품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0) | 2013.12.05 |
2밴드 CA (광대역 LTE-A) 뭔지 모르겠고, 쉽게 설명해봐!! (0) | 2013.12.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