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카테고리 없음

by 즐거운 오늘도 _^(^_ 2020. 4. 9. 15:05

본문

 

코비드 19로 인해서 참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경제가 돌아가지 않는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를 타게할 방법으로 국가에서는 재난기본소득을 제공한다고 밝힌바가 있는데요. 

그 다양한 정책중에서 가장 먼저 신청이 가능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에서 곧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경기도내에 거주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상관없이 

1인당 1회 10만원을 지급 받게 된다는거네요. 

 



 

 

현재 오늘날짜로 3시부터 지급이 시작되었구요.. 

트래픽이 걸리는데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에 들어가기가 어렵네요

 

 


  


신청방법은 신용카드방법은 4.9일~30일까지만 접수를 받구요. 

신용카드 사용액에서 자동차감 청구가 되는 방식으로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카드사 사용가능일로부터 3개월이내에만 해당되구요. 


 

 




절차는 그림으로 설명이 잘 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고 신청하세요~~ 

필요한건 카드번호와 핸드폰번호가 필수입니다. 

 

 

 

 

 

신용카드가 없는 분들을 위한 선불카드도 제공되는데요. 

가족인원수에 따라 신청 방법이 다르고 날짜도 다르오니 

꼭 확인후 신청하시길 바래요.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3개월이내에 사용해야 하구요. 

 

 

 


선불카드 신청은 행정복지센터와 농협은행에서 신청을 해서 수령을 받습니다. 

농협에서 카드 사용승인은 1~2일정도 걸린다네요. 

 

 

 

저도 10만원인줄 알았는데 경기도에서 주는것과 각 시에서 주는것을 합쳐서 

각 지역별로 금액이 조금씩 다르네요. 


금액적으로 보면 안성시가 35만원으로 가장 많네요 ^^ 

안성으로 이사를 가야겠네요. ㅎㅎ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해당 카드를 사용할수 있는 가맹점이 나오니 찾아보시길 바래요. 

전 별로 없을꺼라 예상했는데, 의외로 많더라구요. 

 

 

 


FAQ도 운영중이오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가장 중요한 신청장소인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는 어딜까요? 

바로 여기서 신청하시면 되세요

제가 들어가보니 지금 온라인 신청 잘들어가 지네요. 

트래픽 몰리기전에 어서 신청하세요~~ go~~

 

http://www.gmoney.or.k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