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노트3 + Gear(기어) + 최고의기술 S보이스

정보야기

by 즐거운 오늘도 _^(^_ 2013. 10. 14. 06:14

본문






 갤럭시노트3 + Gear(기어)






안녕하세요...공자왈 머니왈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노트3와 기어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전문적인 의견과 소견? 아니죠...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요.....



요건 뷰 모델 손연재예요.

제가 팬이라서 찍어왔답니다. ㅋㅋ

배우도 아니고, 정식모델도 아닌, 스포츠선수인데, 이렇게 예쁜 선수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손연재 선수의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이제 본 내용에 들어가서....................................





일단 갤럭시 기어를 사용하려면 갤럭시노트3를 사야 하는건 아시죠

왜냐하면 다른것과는 호환이 안되요


S펜의 액션모드가 좋아지긴 했더라구요

삼성에서도 갤럭시노트2보다 S펜의 더 스마트해졌다는것을 부각시키더군요


갤럭시노트3는 많은 분들이 별로 궁금해 하지 않으시더라구요


정작 궁금한건 바로 요것 Gear라고 쓰고 기어라고 읽지요 

왜(Japan)국인들은 "기아르"라고 읽고요. 본토발음으로는 "끼어"라고 읽더라구요.ㅋㅋㅋ




요것이 기어의 메인모습이예요..여느 손목시계와 다르지 않아요

단지 모양이 크다는거 , 차면 손목에 아령차고 다니는 것처럼 크다는거..ㅋㅋ






기본적인 기능을 살펴보니 일단 S보이스라고 해서 있더라구요


현재 기술의 최고 얼리아답터가 바로 S보이스라고 할수 있지요

아직도 진화중인 s보이스기술은 사람이 말하는 소리를 인식하여 그것을 DB로 재구성후 Text 데이터로 출력하거나

검색을 이용하여, 그에 맞는 응답을 해주는것으로 시스템이 아주 복잡하면서도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어요


아직까진 이 기술이 사람이 말하는 것을 인식하여 그에 맞는 데이타베이스화된 대답을 해주기만 하지만

머지않은 가까운 미래에는 서로 인공지능으로 대화가 가능한 솔루션이 나올꺼 같아요


그럼 머지않은 미래에 많은 사람들이 지금시점에서 보는 "시계와 대화하시는 많은 돌+아이(??)" 분들을 길에서 많이 보실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





그 밖에 기본 기능은 스마트폰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능에 충실하고 있어요

요건 바로 강의나 회의때 반드시 필요한 음성메모기능


남들 눈에 안띄게 녹음할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부부싸움시 꼭 필요한 도구가 아닐까 싶네요..ㅋ크





그리고 기어는 시계자체만으로도 사진도 찍을수 있는데, 

그것을 볼수 있는 갤러리







요건 글쎄...전 별로 필요 없을듯...많이 안돌아다녀서..ㅋㅋ

다이어트에 관심 만으신 분들은 꼭 필요하실 아이템이군요








기어에는 앱스라고 해서 어플을 실행시키는 공간(?)이 있어요

한번 들어가 보면요






기본적으로 우리가 많이 쓰는 기본앱이 담겨 있어요

없으면 안되는, 하지만 별 중요하게 생각 안하는 뭐.그런거 있잖아요..








자 그럼 이제부터 타이머 작동입니다. 


아~~ 무슨타이머냐구요? 기어를 사러 가는데 걸리는 시간이요.. ㅋㅋㅋㅋㅋ


갤럭시노트3보다는 기어에 취중한 개인적인 생각의 포스팅 이었답니다. 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